크래비티, 신곡 ‘플레임’ 컴백과 동시에 1위 등극

김경식 / 기사승인 : 2020-09-02 15:37:00
  • -
  • +
  • 인쇄
크래비티, 신곡 플레임 컴백과 동시에 1위 등극 (사진=방송캡쳐)

크래비티가 데뷔 141일 만에 첫 1위를 차지했다.

크래비티(CRAVITY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지난 1일 SBS '더 쇼(THE SHOW)'에서 새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 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CRAVITY SEASON 2. HIDEOUT : THE NEW DAY WE STEP INTO)'의 타이틀곡 'Flame(플레임)'으로 컴백과 동시에 더 쇼 초이스를 차지하며 1위에 올랐다.

크래비티 리더 세림은 소속사를 통해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른 것도 너무 기쁜데, 더쇼 초이스 트로피까지 받을 수 있었던 건 언제 어디서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러비티(팬덤 명)분들이 있기 때문 이라고 생각하고 너무 보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활기찬 에너지와 좋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크래비티가 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다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다 함께 노력해 하루빨리 안정을 되찾고 이 위기를 잘 극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하루 빨리 안전하게 러비티와 함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고 덧붙였다.

더쇼 1위 발표 직후 SNS에서 크래비티의 첫 1위를 의미하는 키워드인'#Flame1stWin','CRAVITY','러비티'등이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1위와 상위권에 랭크 되며 전 세계로부터 불어오는 크래비티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 달 24일 발표한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는 아홉 멤버들의 타오르는 불꽃같은 열정을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 'Flame(플레임)'은 스스로의 한계를 시험하듯 격렬한 파워로 무장한 어반 힙합 장르의 트랙으로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역동적인 멜로디 라인과 뜨거운 여름에 맞서는 멤버들의 당찬 메시지가 담겨 있으며, 파워풀한 사운드를 아우르는 보컬과 랩 라인, 한층 성숙해지고 진화한 크래비티 멤버들의 퍼포먼스 팀워크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멤버 세림과 앨런이 크래비티의 탄생 스토리와 맞물리는 'Believer(빌리버)'와 'Realize(리얼라이즈)' 두곡의 첫 작사 작업에 참여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고, 발매 직후 한터차트 주간 음반 차트 1위에 올랐으며 2일 만에 전작의 초도 판매량을 제치고 자체 초동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등 눈부신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는 이 기세를 몰아 타이틀 곡 'Flame(플레임)'으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스타엔 김경식

[저작권자ⓒ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김요한, 첫 솔로곡 발매 확정...뮤직비디오 촬영 돌입2020.08.06
강다니엘, ‘마젠타’로 보여준 착실한 성장세2020.08.06
코로나19 극복응원송 ‘Me Me We’, 앨범 자켓 공개2020.07.30
블랙핑크, 케이팝 레이더 사상 최초 ‘5주 연속 1위’2020.07.28
코요태, 신곡 ‘바다’ 음원차트 상위권 석권... 레트로 열풍 합류2020.07.20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