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애 엔터테인먼트' 트롯돌 다섯장, 화려한 피날레 '헬로 굿바이 콘서트' 열어

신지원 / 기사승인 : 2020-09-19 21:08:16
  • -
  • +
  • 인쇄
'최애 엔터테인먼트'(사진=MBC)

'최애 엔테테인먼트' 마지막회를 앞두고 트롯돌 다섯장이 고별 무대를 가진다.

오늘(19일) 방송되는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는 트롯돌 다섯장이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헬로 굿바이 콘서트' 무대를 꽉 채운다고 해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섯장 멤버들이 이제껏 본 적 없던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고 해 눈길을 끈다. 나훈아의 '님 그리워', 진시몬의 '애수', 주현미의 '한 걸음 한 걸음' 등 내로라하는 트롯 명곡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여기에 생생한 현장감이 느껴지는 세션의 라이브 연주와 함께해 더욱 기대를 드높이고 있다.

특히 박형석은 작년에 돌아가신 할아버지를 위한 무대를 준비, 담담한 목소리에 애절함이 묻어나 구슬픈 가락을 더욱 맛깔나게 완성시킨다고. 이어 옥진욱은 "이것만큼 멀리서 할 수 있는 효도가 없겠다 생각이 들었어요"라며 가족이 듣고 싶어하는 노래를 선곡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혹독했던 데뷔 준비부터 최애Ent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이어진 스케줄 활동까지 주마등처럼 스치는 지난 추억에 다섯장 멤버들과 최애Ent 임원진들은 눈시울을 붉힌다.

과연 트롯돌 다섯장과 장윤정-김신영-이특이 함께 만든 '헬로 굿바이 콘서트'는 어떤 모습일지, 또 어떤 매력으로 마지막까지 안방극장에 즐거움을 선사할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트롯의 진한 감동으로 마지막 무대까지 꽉 채우는 다섯장의 모습은 19일 오후 9시 50분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 마지막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타엔 신지원

[저작권자ⓒ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살림남2' 윤주만, 김예린 돌발 선언에 충격2020.09.19
'정글의 법칙' in 와일드 코리아, 박찬호X허재X추성훈..."맨몸으로 전기 만들기" 도전2020.09.19
'놀면 뭐하니' 정재형X김종민, '환불 원정대' 매니저 발탁2020.09.19
'장르만 코미디' 안영미, "19금 개그 막혀 있어" 성토2020.09.19
'불후' 이태성X성유빈, 김청 꺾고 최종 우승 차지2020.09.19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