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그림체 커플 美친 케미 ‘설렘 UP’

김경식 / 기사승인 : 2021-03-08 14:11:31
  • -
  • +
  • 인쇄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사진= MBC 제공)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 그림체 커플 케미샷이 유출됐다.

드라마 속 로맨스를 그리는 남녀 배우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비슷할 때 “그림체가 비슷한 커플”이라는 표현을 사용한다. 느낌이 닮은 남녀 배우는 자연스러운 케미를 유발하고, 그만큼 시청자는 극중 이들의 로맨스에 더 이입하게 된다.

오는 24일 수요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 속 남녀주인공 이민기(한비수 역)와 나나(오주인 역)는 큰 키와 작은 얼굴로 완성된 8등신 비율, 매력적인 고양이가 떠오르는 앙큼 발랄한 분위기가 닮았다. 이에 ‘오! 주인님’ 속 두 배우는 벌써부터 ‘그림체 커플’, ‘고양이 커플’로 불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8일) ‘오! 주인님’ 그림체 커플 이민기, 나나의 사진이 깜짝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이민기와 나나는 책상 앞에 나란히 앉아 있다. 한껏 가까워진 두 사람 사이의 거리,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이민기의 다정한 눈빛과 미소, 나나의 상큼한 표정이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무엇보다 돋보이는 것은 ‘그림체 커플’답게 반짝반짝 빛나는 이민기, 나나의 케미스트리이다. 해당 사진은 포스터 촬영 당시 즉석에서 두 사람을 촬영한 것이라고.

본격적인 드라마 촬영 현장을 포착한 스틸이 아님에도 이토록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두 사람이 본 드라마에서는 얼마나 러블리한 호흡을 자랑할지, 이들이 그릴 로맨스는 얼마나 설렐지 기대가 더욱 치솟는다.

로맨스 드라마에 있어서 남녀 주인공의 케미스트리는 매우 중요하다. ‘오! 주인님’ 속 이민기와 나나는, 본격적인 드라마 시작 전부터 탁월한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연기 호흡 역시 남다르다는 후문. ‘오! 주인님’은 로맨스 드라마가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가장 중요한 요소를 벌써 갖춘 셈이다. 케미 만점, 설렘 가득 ‘오! 주인님’의 로맨스가 기대된다.

한편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24일 부터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를 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타엔 김경식

[저작권자ⓒ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복면가왕' 골든차일드 장준, 복면가수와 엉뚱한 인연 공개2021.03.06
'유스케' 한예리, '미나리' OST ‘Rain Song’ 라이브 무대 최초 공개2021.03.05
'라디오스타' 녹화 내내 쩔쩔매는 김구라 "우린 서로 맞지 않아"2021.03.03
'서울집‘ 박하선을 사이에 두고 정상훈과 성시경, 삼각관계 된 사연은?2021.03.02
‘루카’ 김래원, 진경에 살벌한 분노 폭발...광신도들의 섬뜩한 환호2021.03.02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