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달콤살벌 동거 연애담 ‘심쿵주의보’

김경식 / 기사승인 : 2021-03-17 15:17:00
  • -
  • +
  • 인쇄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사진= MBC)

‘오! 주인님’ 이민기와 나나의 동거, 가장 기대되는 건 로맨스다.

오는 24일 밤 9시 20분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이 첫 방송된다.

앞서 과감한 셀프디스로 티저 포문을 연 ‘오! 주인님’은 케미 폭발, 잔망 폭발, 설렘 폭발 등 다채로운 재미의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티저 맛집’에 등극했다. 그리고 첫 방송까지 딱 일주일 남은 오늘(17일) 5번째 티저 영상까지 공개됐다.

‘오! 주인님’ 5차 티저는 극 중 탑작가 이민기와 탑스타 나나의 좌충우돌 동거 연애를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불만을 가득 품은 듯한 이민기의 “주인님. 주인님. 됐어?!” 외침을 시작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동거. 그러나 동거 연애는 생각처럼 마냥 달콤하지만은 않음을 알 수 있다.

본의 아니게 이민기의 노출을 목격하게 된 나나, 나나 때문에 집중을 못해 까칠한 이민기, 불쑥 찾아오는 손님들 이휘향(강해진 역)과 강민혁(정유진 역) 등. “동거연애는 서로 못 볼 꼴도 보고 반대되는 생활습관을 견뎌야 하죠”라는 나나의 내레이션은 이 같은 두 사람의 동거 연애 상황을 통통 튀게 보여주며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불편하기만 하면 동거 연애의 재미가 없지 않을까. 5차 티저 속 두 남녀는 한 공간에서 생활하며 서로를 신경 쓰고 걱정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어느덧 금방이라도 닿을 듯 가까운 거리에서 마주하게 된 이민기와 나나이 포착된다.

심쿵한 듯 당황한 이민기의 표정과 함께 “가장 기대되는 건 그래도 로맨스”라는 나나의 내레이션이 맞물리며 ‘오! 주인님’ 5차 티저는 마무리된다.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밀착 반전 로맨스다. 그리고 이들의 로맨스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가 ‘동거’이다.

티격태격과 설렘, 아찔함과 두근거림을 넘나드는 남녀의 동거연애. 이민기와 나나가 보여줄 매력적인 동거 연애, 로맨스의 진수 ‘오! 주인님’의 첫 방송이 기대된다.

한편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24일부터 방송과 동시에 전세계 서비스를 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스타엔 김경식

[저작권자ⓒ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안녕? 나야!’ 최강희-김영광, 설렘지수 높이는 투샷…매력 심층 분석2021.03.16
'복면가왕' 산다라박X안일권, 정체 확신하는 복면가수들 등장에 '미담 대방출'2021.03.14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꿀잼만 쏙쏙, 하이라이트 영상 포인트 장면 셋2021.03.09
‘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그림체 커플 美친 케미 ‘설렘 UP’2021.03.08
'복면가왕' 골든차일드 장준, 복면가수와 엉뚱한 인연 공개2021.03.06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