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트롯 전국체전’ 완이화 응원...“높이 올라가시길”

김경식 / 기사승인 : 2020-12-07 15:45:03
  • -
  • +
  • 인쇄
안예은 완이화 (사진=안예은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트롯 전국체전’ 완이화를 응원했다.

안예은은 7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완이화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다.

‘트롯 전국체전’에서 노래를 부르는 완이화의 모습과 함께 안예은은 “언제 어디서 어떤 목소리로든 작업했던 노래가 불리는 것은 참 뜻깊은 일이라고 항상 생각하고 있다”며 본인의 자작곡 ‘상사화’를 선곡한 것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고 있다.

특히 안예은은 “경연 프로그램에서 불러주시는 것은 또 다른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아 감사하다. 높이 높이 올라가시길 바란다”고 완이화를 위한 따뜻한 마음도 잊지 않았다.

앞서 지난 5일 첫 방송된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 완이화는 불의의 사고로 떠나보낸 아버지에 대한 사연을 공개하며 안예은의 ‘상사화’를 불렀고, 14살임이 믿기지 않는 애절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방송 이후 ‘트롯 전국체전’ 네이버TV를 공개된 완이화의 ‘상사화’ 클립 영상 역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고, 진심 가득한 시청자의 응원 댓글까지 쇄도하고 있다.

남다른 참가선수들의 무대와 사연으로 첫 방송부터 화제성을 입증한 ‘트롯 전국체전’은 매주 토요일 밤 방송된다.

스타엔 김경식

[저작권자ⓒ 스타엔.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복수해라’ 윤현민, 깊어진 감성&설득력 더한 열연2020.12.07
뉴키드 리더 진권, 특집방송 ‘보니하니’ MC로 출격2020.12.07
이승기, 오늘(7일) 정규 7집 타이틀곡 '잘할게' 티저 풀버전 공개2020.12.07
'미스트롯2' 신선한 초면부터, 뜻밖의 구면까지…121人 최정예 멤버 출격2020.12.07
뉴스댓글 >